
㈜모티바코리아가 강남복지재단에 약 2억3천만원 상당의 여성 화장품을 기부했다. 4일 모티바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건강한 물품나눔’을 통해 2억3천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강남복지재단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건강한 물품나눔은 모티바코리아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건강한 변화를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모티바코리아에서 기부한 물품은 피부 큐어에 효과적인 원료를 기반으로 개발한 국내 메디스파슈티컬 브랜드 ‘오쿠라코세’의 EWG 그린 등급 5가지 식물성 오일이 고농축된 부스팅 오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여성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어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기부된 화장품을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산뜻하고 기분 좋은 일상을 보내셨으면 한다.
코로나19 상황을 이겨나가는 시기에 작은 힘을 보태기 위해 물품 지원을 했다”라며, “앞으로 계속해서 지역 여성, 노인, 장애인 등 관련 사회복지시설에 물품을 지원해 지역사회 문제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티바코리아는 기부와 사회봉사 참여를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출처 : https://www.mk.co.kr/
https://www.mk.co.kr/news/society/9900347